최고 할리데이비슨 커스텀의 선두주자 바이콘 커스텀!

HarleyDavidson-Softail/브레이크아웃 114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18년식) 오렌지와 블랙 거기에 펄 한스푼!

바이콘커스텀 2021. 2. 15. 18:43
반응형

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 114(18년식) 커스텀

안녕하세요!!

바이콘 커스텀 임찬양 입니다~

이번 포스팅도 브레이크 아웃 114 커스텀을 가지고 왔습니다

(모든 커스텀 파츠 커스텀 휠은 TMD에서 직접 제작합니다)

대한민국에 브레이크아웃이 잘 나갔다는 말이 정말 와닿을 정도로

많은 분이 문의해주시고 작업 의뢰를 해주셨는데요~

 

프론트 휀다 모델링

작업 진행 전 설계 및 모델링은 이제 필수란거 아시죠?ㅎㅎ

26인치 프론트 휠이 들어가기 때문에 기존 휀다를 사용하지 못해 새로 제작 후 장착했습니다!

리어 휠 가공

설계를 마무리 하면 바로 가공 스타트!!

휠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계속 보면 기분이 좋아지죠!ㅎㅎ

휠 밸런스 테스트

휠이 완성되면 도장 진행하고 휠 밸런스를 바로 확인합니다

휠 밸런스는 정말 너무도 진짜 중요한거 다들 아시죠?

타이어를 교환해도 휠을 분해 조립 할때도무조건 밸런스를 봐야 합니다

특히나 바이크는 더욱 예민하죠

트리플리 & 탑브릿지

TMD 에서 만든 트리플리&탑브릿지 에디션버젼!

죽창모양 같은 샤프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제 장착 해봐야 겠죠?ㅎㅎ

1차로 클리어 코트 시공하고 수샌딩으로 면을 고르 맞춘후에

다시 2차 클리어 코트 시공때 펄을 살짝 가미해서 도색 마무리를 짓습니다!

정말 예쁘네요 ㅎㅎ

휠도 장착하고 스포일러도 장착하고

휠도 스포일러도 기름탱크도 도장컨셉 맞추어서 도색하니 정말 예쁘네요

설계부터 시작해서 가공 장착 도색까지 한곳에 가능한것이

TMD와 바이콘커스텀의 장점중의 최고 장점이라 생각 됩니다

프론트 휀다까지 장착하고

이제 완성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트리플리로 5도 레이크 각도를 주고

프론트 26인치 휠 장착 리어휀더,리어휠

스포일러 시트까지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바이크를 만들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설계부터 시작되 도색까지 한곳에서

이루어지고 또 자체 개발 생산이다보니 컨펌도 빠르고

좀더 원하는 컨셉의 바이크를 만들어 드릴 수 있어서 저희도 기쁘네요 ㅎㅎ

마무리로 세차까지 깔꼼하게~

이제 출고만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도 브레이크아웃 커스텀을 담아보았는데요

할리데이비슨에는 많은 기종들이 있어서 앞으로도 기대가 되고

열심히 잘 만들수 있게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제작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채널로 가셔서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VCQc0jDM1kRDlRsv9WD8Sw

 

Bicorn Custom - YouTube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