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할리데이비슨 커스텀의 선두주자 바이콘 커스텀!

Custom Wheels/21인치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휠 21인치! / 아름다운 레드와인 색상!

바이콘커스텀 2021. 2. 24. 11:19
반응형

 

커스텀 휠 front 21" / rear 18"

안녕하세요~!

바이콘 커스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앞전에 출고됬던 21인치/18인치

커스텀 휠 셋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모든 커스텀 파츠와 커스텀 휠은 TMD 에서 제작합니다)

디자인을 진행하고 1차 면가공 시작!

디자인이 아무래도 복잡하고 가공수가 많다보니 힘들었네요 ㅎㅎ

이제 아노다이징 착색을 통해 레드와인색을 입혀볼겁니다

아노다이징 착색(레드)

아노다이징을 다녀와서 2,3차 가공을 시작해야하는데

일단 영롱한 색 먼저 보고 가시죠~~ㅎㅎ

휠이 가공되는동안 휠 허브 가공을해서

폴리싱 작업으로 알루미늄의 색상을 극대화하며 광택을 유지해 줬습니다!

정말 예쁘죠?ㅎㅎㅎㅎ

폴리싱을 완벽하게 허브에 진행하고

휠이 완성되니 허브에 비치는 휠 패턴이 정말 아름답네요~

이렇게 해서 휠이 완성됬습니다

(이 휠은 FXDR 114 20년식에 장착될 예정)

본인만의 디자인을 가지고 싶으시다면

주저말고 저희 TMD에 연락을 주시면

컨셉과 바이크에 어울리는 휠을 멋지게 제작해드립니다!ㅎㅎ

 

더 많은 커스텀바이크와 파츠 제작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유튜브에서 자세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VCQc0jDM1kRDlRsv9WD8Sw

 

Bicorn Custom - YouTube

 

www.youtube.com

지금까지 바이콘 커스텀 임찬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